2023년 부산청년행복박스 :: 업사이클링 직소백 리뷰
2023년 부산청년행복박스 :: 업사이클링 직소백 리뷰
6월 말이었나? 청년행복박스 이벤트 또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구경을 갔는데 이번에는 업사이클링백이었다.개인적으로 y2k 패션을 좋아하지 않고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이 싫어서 응모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주위에서 마지막 청년시절이 아니냐고 해서 응모했습니다^^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출처 : 청년행복박스 신청페이지
파우치+가방 중에 하나 선택했는데 난 랜덤이 좋아서 눈 감고 아무거나 고를래.
네, 당첨되었습니다..^_^v7월 7석에 당첨 메일을 받습니다.그동안 비도 많이 오고 장마가 끝나면 너무 더워서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서 바빠서 잊고 지냈던 게 오늘!
아무것도 사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내가 가방 같은 걸 샀을 리가 없는데 이런 택배 문자가 와서 스미싱인가? 했더니 아, 나도 결국 요즘 수도권 등지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수상한 택배를 받은 것 같아! 생각하고 퇴근했는데
네, 잊고 있던 청년 행복 상자였어요.생각보다 크기가 크다.더스트백 안에 가방이 들어 있었고 청년정책 팜플렛도 함께 들어 있었다.더스트백은 겨울 양말 보관용 가방으로 쓰자.
가방두둥등장! (내가 직소백B를 신청했어)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첫번째에 놀랐고 두번째 가방이 생각보다 예뻐서 놀랐어!
제품 상세 이미지를 봤을 때는 파우치만 좋아 보였지만 막상 받아보니 파우치는 너덜너덜하고, 가뜩이나 가방이 생각보다 푸석푸석하고 각도가 있어 좋았다.
실물은 이보다 어둡고 색이 잘 어울렸으며 상세 이미지의 사진과는 달리 구김도 없었다
제품 사진을 왜 이렇게 찍었을까…?진지하게 신경이 쓰일 정도로…
뒷면은 그냥 진청(진청. 뒷면이 보이게 들고 다니면 너무 나이스(??)
15인치 노트북과 크기가 비슷한데 지퍼때문에 15인치 노트북은 들어가지 않는다이렇게 넣어놔야지. 근데 저는 노트북을 들고 다닐 일이 없어서…가방 내부도 매우 넓었다. 바스락거리는 재질나름의 안주머니도 있었다. 지퍼 같은 건 없고, 책도 한 권 들어갈 정도의 안주머니!키링 같은 것을 착용할 수 있는 구멍도 있고, 뭔가 에어팟을 넣고 다니고 싶어지는 주머니도 있다.어렸을 때 범죄 프로그램을 워낙 많이 본 사람이라 저기 현금이나 비싼 아이템을 넣어서 다니지 않을 것 같아.이거 파우치 고래 꼬리 그림인 줄 알았어파우치도 좀 큰 편이었다.책을 펼친 크기와 거의 같다.내부는 이런 모습이었고 재질은 얇은 캔버스 가방 같은 느낌이었다.그런데 수납력이 너무 세다.뭐가 엄청 많이 들어가!아무튼 기대도 안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고 너무 유용해서 만족했어!!!!!제품에 붙어있는 태그를 보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이런 좋은 의미에서 만들어진 가방이었다.오드백 이런 거는 좀 예쁜 것 같아. 품절인데.아무튼 이제 이 가방은 교회가방으로 쓰자^_^★#부산청년G대 #부산청년행복박스 #2023청년행복박스 #업사이클링백 #비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