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개 트레일러 연결로 화물 운송

사진의 차량은 JP버전의 차량입니다.나라마다 정해진 법규에 기초하여 기본 품목과 선택 품목의 사양이 다르게 적용됩니다.)2024년 5월 10일 일본 아사히 그룹 재팬과 넥스트 운송 재팬(이하 NLJ)이 1대의 트랙터에 2개의 트레일러를 연결하는 25m더블 연결 트레일러를 공장 직송하겠다고 밝혔다.일본의 아사히 음료의 일본 아카시 공장과 일본의 군마 공장 사이의 상품 운송은 주로 아사히 그룹 산하 아사히로지이 소유하는 대형 트럭 2대에서 실시하고 있지만 NLJ가 1대의 트럭에서 2개의 트레일러를 연결하고 운송에 전환된다.이런 전환으로 한 운전자 수송에서 이산화 탄소 배출량 35%저감 효과도 기대된다고 밝혔다.일본 아사히 그룹 재팬과 넥스트 운송 재팬(이하 NLJ)는 그동안 일본 최초의 수소를 연료로 연료 전지 대형 트럭의 주행 실증과 물류 최적화 솔루션 시스템 NeLOSS의 실증 실험에 의한 물류의 탄소 배출량 삭감과 인원 감축을 추진하고 왔다.앞으로 더블 연결 트럭의 직송 편수를 늘리는 한편 아사히 그룹 외 공장으로 확대하고 타사의 화물과 혼재하고 운송도 검토하고 있다.이런 방식으로 트럭 운전자의 인력 부족과 운전자의 시간 외 노동. 상한 규제에 대응하겠다고 발표했다.(사진의 차량은 JP버전 차량입니다.나라마다 정해진 법규에 기초하여 기본 품목과 선택 품목의 사양이 다르게 적용됩니다.)사진의 차량은 JP 버전 차량입니다. 국가별로 정해진 법규에 따라 기본품목 및 선택품목의 사양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2024년 5월 10일 일본 아사히 그룹 재팬과 넥스트 운송 재팬이 1대의 트랙터에 2개의 트레일러를 연결하는 25m 더블 연결 트레일러를 공장 직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일본 아사히음료의 일본 아카시 공장과 일본 군마 공장 사이의 상품 운송은 주로 아사히 그룹 산하 아사히로지가 소유한 대형 트럭 2대에서 실시하고 있는데, NLJ가 1대의 트럭으로 2개의 트레일러를 연결해 운송으로 전환된다.이 같은 전환으로 1인 운전자 수송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 35% 저감 효과도 기대된다고 밝혔다.일본 아사히 그룹 재팬과 넥스트 운송 재팬(이하 NLJ)은 지금까지 일본 최초의 수소를 연료로 연료전지 대형 트럭의 주행 실증과 물류 최적화 솔루션 시스템 NeLOSS의 실증 실험에 의해 물류의 탄소 배출량 삭감과 인원 삭감을 추진해 왔다.향후, 더블 연결 트럭의 직송편수를 늘리는 한편, 아사히 그룹의 타공장으로 확대해, 타사의 화물과 혼재해 운송도 검토하고 있다.이런 방식으로 트럭 운전자의 인력 부족이나 운전자의 시간외 노동 상한 규제에 대응하겠다고 발표했다. (사진 속 차량은 JP 버전 차량입니다.). 국가별로 정해진 법규에 따라 기본품목이나 선택품목의 사양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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