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28인치 대형캐리어추천 #키코
다시 인천공항이 문을 열고 10~시미 해외여행을 시작한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저번부터 함께했던 저의 여행메이트 캐리어 브랜드 #키코와 1년동안 정말 열심히 이곳저곳 여행했습니다. 그동안 기내용 캐리어 20인치, 3-4박하기 좋았던 26인치 캐리어를 주로 가지고 다녔는데~ 언제부턴가 짐이 너무 많아졌어요 +_+
지금까지는 주로 개인 여행을 많이 가서 적당히 짐을 줄이고 여행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카메라 촬영 장비에서 적어도 날씨의 다운 재킷까지..이것 저것 다 합쳐서 출장을 가다 보면 28인치 크기의 대형사가 절실하게 되었습니다.경력 속을 채우고 출발하지 않아도 돌아올 날에는 어느새 꽉 찬 내 경력 중···느낌 아니까…이래봬도 www
그래서 이번에 새로 산 #키코캐리어 #28인치캐리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중입니다. 😀 제가 직접 사용한 해외여행 대형 캐리어 추천, 키코 제품 소개해볼게요!
제가 선택한 것은 키코<스마트 다쏘니>라는 제품입니다 20인치 / 24인치 / 28인치 3가지 사이즈와 아이보리 화이트 / 메탈 실버 / 차콜그레이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 사이즈도 컬러도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그중 저는 28인치/차콜그레이 컬러를 선택했는데 사이즈가 정말 넉넉해서 여러 짐을 한꺼번에 다 넣어서(?) 여행하기에 최적 + 차콜그레이 컬러가 얼마나 은은하게 럭셔리한지… 아무튼 비주얼부터 마음에 들어요!
배송 진짜 엄청 빨랐어+_+ 대형 캐리어 주문해서 얼마나 걸릴까 했는데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했어요! 유명한 만큼 다양한 세세한 서비스가 최고의 키코 캐리어입니다. 🙂 꼼꼼한 포장까지 완벽!
배송된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소중한 제 여행가방 두 개의 커버가 함께 왔어요. 먼지커버+방수(우레탄)커버 두가지 커버로 포장되어 도착하였습니다. 더스트 커버는 사용하지 않을 때 잘 포장해서 보관하실 때 좋아요~ 우레탄 커버는 비오는 날이나 여행 중 상처가 날까봐 보호용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레탄 커버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에서도 겨우 이렇게 받아 놓고 여행 중에는 갖고 가지 못했는데… 그렇긴비가 많이 왔었어 TT그래서 슬펐지만, 캐리어의 위에 상당량의 비가 내리고 비가 많이 왔는데, 호텔에 들어가서 체크인 하고 열어 보니 가방 안에 빗물 한개도 스며들지 않고 다시 엄지 손가락을 정말 비 빠뜨려서는 캐리어 안의 옷과 장비가 힘들었을 것이라고 했는데 다행히 비 하나도 들어오지 않았습니다안전 최고!!!키코는 까닭도 없이 1위 브랜드는 없는 것 같네요~
28인치 대형 통신사의 내부, 항공 샷을 한장 찍어 봤어 ww우선 이렇게 넓으니까 많이 넣어 정말 좋지만 또 효율적인 공간 활용할 수 있도록 내부 칸막이가 있습니다.- 이렇게 칸막이 때문에 짐을 더 제대로 필요에 맞춰서 탈 수 있었어요!
당연히 이 칸막이는 옵션이죠, 예전에는 벨크로가 있어서 탈착이었지만 지금은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 중에도 얼마든지 칸막이를 세우고 다시 분리해야 가능합니다!
당연히 이 칸막이는 옵션이죠, 예전에는 벨크로가 있어서 탈착이었지만 지금은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 중에도 얼마든지 칸막이를 세우고 다시 분리해야 가능합니다!
행거형 파티션이 양쪽에 하나씩 있습니다. 둘 다 사용하셔도 되고 저는 짐이 좀 많아질 것 같아서 한쪽만 파티션을 사용합니다~ 물건을 잘 넣고 파티션을 설치한 후 끈을 쭉 당겨 당겨주시면 캐리어를 여닫을 때 파티션 내용물이 밖으로 떨어지지 않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작년 6월에 새로 리뉴얼되었다는 바퀴는 폴리우레탄 재질로 부드럽고 조용히 굴러 충격 흡수에 좋다고 합니다.-캐리어도 안전 + 캐리어 안의 제 것도 안전합니다 :)키코 캐리어의 장점 중 하나, 바로 내부 주머니에 USB 포트가 있어 내가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를 넣어 설치하면 여행 중 바로 충전할 수 있어요! 외부에 충전단자가 나와있어서 케이블만 꽂아준다면 바로 외부에서 충전할 수 있어~ 충전해야 해서 캐리어 열고 보조배터리 꺼내지 않아도 되고 – 무거운 보조배터리를 손대지 않아서 다행이에요!부드러운 반자동 슬로우 무빙 핸들도 있습니다, 진짜 꼼꼼함 어나더 클래스였던 키코 스마트 다쏘니 캐리어! 컬러도 얼마나 걸저스였는지 ㅋㅋ 정말 색을 잘 고른 것 같아요. 너무 마음에 들어!키코스마트 다쏘니 캐리어는 독일 바이엘사제 100% 폴리카보네이트제입니다!깨지지 않는 소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도 가볍고 복원력도 우수하고 내구성까지 완벽하지만 바퀴 휠도 안전한 소재라… 이쯤 되면 유럽여행을 위해 태어난 캐리어가 아닐까… 이제 유럽만 가면 되겠다. ____^ww외에도 TSA락의 간단한 원터치 록에서 경력을 개폐할 수 있으며, 100PC재질의 경륜과 함께 뿔은 알루미늄 소재의 코너 보호대까지 붙어 있어 어디로 가도 안심이었다 나의 경력이었습니다!상단의 공간도 느긋하고 당신의 가방이나 배낭을 싣고 다니기 편했어요!역시 28인치 대형 여행가방이라 정말 짐이 다 들어갑니다. 덕분에 수영복부터 잠옷, 여벌 정말 망설이지 않고 다 넣었어 ㅎㅎ 이렇게 한쪽은 파티션 걸어서 짐이 쏟아지지 않게 막고 한쪽은 사용하지 않아서 자유롭게 물건을 실었어요.패디션에 주머니가 많아서 따로 보관하기 어려웠던 소지품들을 정리할 수 있어서 너무 굿이었어요 🙂 이런 센스까지 대단…이렇게 이쁘고 있으면서+ 가볍고 사용하기 쉽고+내구성까지 완벽한 키코 경력은 가격도 타사 브랜드보다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그야말로 코스파 좋은 스펙 값이 대히트할 정도로 높은 경력에 비해서 부족 없고 오히려 쓰기 쉽고 편한 키코 경력이었습니다.지금은 입소문 자자하고 해외 여행 가면 키코 브랜드 가방을 들고 다니는 여행자들을 많이 만납니다:)160cm 샬라의 28인치 체감이미지 ㅎㅎ 이렇게 커도 PC소재라서 가볍고 안전해서 좋았어요. 예쁜 디자인 덕분에 방송에도 많이 나왔어요!펜트하우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유명했던 드라마에 다수 등장했대요 :D저번 코타키나발루에 이어 어제 오사카 여행때도 함께했던 저의 여행 메이토키코 아무래도 일본여행은 차로만 픽업샌딩되던 동남아 여행과는 다르게 직접 이동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저번 코타키나발루에 이어 어제 오사카 여행때도 함께했던 저의 여행 메이토키코 아무래도 일본여행은 차로만 픽업샌딩되던 동남아 여행과는 다르게 직접 이동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키코캐리어 키코캐리어 www.withkiko.com키코캐리어 키코캐리어 www.withkiko.com키코캐리어 키코캐리어 www.withkiko.com키코캐리어 키코캐리어 www.withkik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