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용산 아이파크몰 코웨이 매장에서 새로 나온 페블체어를 체험하고 왔습니다.실물을 보니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아서 저희 집 거실에도 하나 설치하기로 했습니다.그동안 지저분하고 깨끗하지 않은 안마의자는 절대 우리집에 놔두지 않겠다 주의였습니다만, 그런 고정 관념을 완전히 바꾸어 준 릴랙스 의자입니다.오늘은 페블체어 설치 후기와 간단한 사용 후기까지 전해드리겠습니다.
깨끗 안마의자 코웨이 빌렉스 페블체어 설치 인테리어도 편안함도 최고입니다.
우선 제품 설치는 기사님과 함께 사전 조율을 해서 일정을 잡았습니다.남편도 저도 평일 일과 시간에는 부재중이라 주말 말씀드렸지만 다행히 토요일에도 설치가 가능했습니다.예약한 시간에 기사님 두 분이 오셔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설치해주셨습니다.
바닥에 고급스러운 러그부터 깔아주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도 한층 살아납니다.
빌렉슬래그도 따뜻해서 우리 고양이들이 자주 앉아 있을 정도로.
렉을 깔면 기사님들이 의자를 신중하게 세팅해주세요.저희가 선택한 색상은 샌드베이지입니다. 지난번 매장에서 봤던 샌드베이지와 미스틱그레이 둘 다 마음에 들었는데 아무래도 저희집 화이트우드 인테리어에는 샌드베이지가 더 적합할 것 같았어요.
설치 사진을 몇 장 찍을 사이도 없이 신속하고 깔끔하게 설치해주신 기사님들.
와 안마의자를 설치하니 거실 분위기가 한층 고급스럽고 아늑해졌어요.실제로 매장에서 봤을 때는 정말 예쁘면서도 우리 집이랑 안 어울리면 어떡하지, 공간이 많이 좁아 보이면 어떡하지 이런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그런 생각이 너무 깨끗하게 해소된 기분이에요.울퉁불퉁하지 않은 깨끗한 소형 마사지 자라 좁은 공간에도 어울릴 것 같아요.
샌드베이지 색감도 마치 원래 있었던 것처럼 우리 집 인테리어에 딱이죠?
평소 모던한 분위기와 차분한 톤의 인테리어를 선호해 왔지만 페블체어는 색상도 다양하고 둥지처럼 빙글빙글 슬림하게 빠지는 쉐입이 트렌디하고 정말 만족스럽습니다.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합격입니다.
가까이서 봐도 우수한 가죽과 패브릭의 퀄리티가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화시켜주는 것 같아요.
제가 남편 반응이 궁금해서 설치 직후 먼저 써보라고 했더니 정말 시원하고 편하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저는 원래 깨끗한 홈웨어로 갈아입고 관리받는 모습을 촬영하고 싶었는데) 저도 갈아입지 않고 바로 코웨이 비렉스페블 의자에 앉아볼게요.
집에서도 이렇게 편하게 앉아서 마사지 받을 수 있다니.의자에 기대앉아 오토만에 발을 올려놓고 몸을 편하게 받치고 관리를 받으니까 평일에 쌓인 피로가 확 풀리는 거죠.각도도 최대 137도까지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를 향해 누워 잘 수도 있습니다.
가끔 다소 체형에 맞지 않는 의자에 앉으면 피로가 풀리기는커녕 불편했지만 페블체어는 자동으로 체형을 분석하고 어깨 위치를 감지해 사용자 맞춤 케어를 제공해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듭니다.
가끔 다소 체형에 맞지 않는 의자에 앉으면 피로가 풀리기는커녕 불편했지만 페블체어는 자동으로 체형을 분석하고 어깨 위치를 감지해 사용자 맞춤 케어를 제공해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듭니다.자신의 상황과 컨디션에 따라 총 11가지 모드도 선택 가능합니다.하루 신체 리듬에 맞춰 선택하는 3가지 특화 마사지 코스,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방식으로 케어하는 5가지 수동 모드, 1가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3가지 부위 집중 마사지 코스까지 앉을 때마다 선택하는 재미도 있네요.매장 체험 당시 정말 마음에 드는 멀티 마사지 쿠션까지 빼놓을 수 없죠.이렇게 꽉 앉아 있으면 온열과 안마를 동시에 즐길 수가.집안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아래는 일반 소파에 앉아서 TV를 볼 때 멀티 마사지 쿠션만 가져와서 올리고 뜨겁게 케어하면서 사용한 모습입니다.겨울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아래는 일반 소파에 앉아서 TV를 볼 때 멀티 마사지 쿠션만 가져와서 올리고 뜨겁게 케어하면서 사용한 모습입니다.겨울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창가에 리클라이너 의자를 놓아두면 이렇게 기대어 하늘도 바라볼 수 있고,꼭 관리를 받지 않아도 1인용 의자로 앉아서 TV도 보고 책도 읽죠.우리 고양이들도 집사 주변에서 캣휠도 타고 어슬렁거리기도 하고, 집사와 고양이가 함께하는 거실 활용도가 이렇게 또 한층 업그레이드됐습니다.제품 내외의 클리닝이나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은 정기 관리 서비스도 꾸준히 받아서 오래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36개월째에는 등&엉덩이 패드와 헤드쿠션&방석도 교체할 수 있다고 하니 관리만 잘하면 오랫동안 신제품처럼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깔끔한 안마의자 코웨이빌렉스 페블체어로 휴식도 인테리어도 잘 정돈했어요 :)제품 내외의 클리닝이나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은 정기 관리 서비스도 꾸준히 받아서 오래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36개월째에는 등&엉덩이 패드와 헤드쿠션&방석도 교체할 수 있다고 하니 관리만 잘하면 오랫동안 신제품처럼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깔끔한 안마의자 코웨이빌렉스 페블체어로 휴식도 인테리어도 잘 정돈했어요 🙂